최근 불안한 창업 시장에 ‘가성비가 좋은 외식아이템’ 컨셉으로 수익성에 안정적인 면을 보일 수있는, 현 창업주들의 요구에 맞는 창업 아이템이라는 것이 창업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이에, 가성비 창업 아이템이란 컨셉으로 자리매김한 베트남쌀국수 바푸리 포 는 2017년 2월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로 현재 30호점 가맹점을 오픈한 (주)비피알의 패밀리 브랜드이다.

㈜비피알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처음에는 3,900원 쌀국수로 과연 매출이 나올까? 라는 의구심이 들어 쉽지 않은 결정이였다. 그러나, 현재 오픈한 매장들의 수익률과 매출로 현재 순조롭게 가맹점 오픈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브랜드의 창업 컨설턴트 및 슈퍼바이저 부서 관계자는 “기존 매장의 매출 성적표를 토대로 투자비용 대비 높은 수익성으로 창업을 권할 때 자신 있게 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비피알은 예비 창업주들의 가맹점 오픈 및 현재 가맹점 활성화의 일환으로 주)비피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부터 5월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전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을 전속모델로 한 온라인 프로모션 및 팬 사인회 지원, 온 오프라인 홍보 지원 마케팅이다.

정확한 상권 개발과 창업 컨설팅과 같은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부분이 가장 중요한 만큼, 이번 ㈜비피알의 프로모션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많은 귀추가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

바푸리 포의 더욱 자세한 프로모션 및 본사 지원 내용에 대한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