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3대 커피를 판매하는 브런치 카페가 오픈해 화재다. 오포 신현리에 위치한 ‘지니블룸’은 내부는 프랜차이즈 커피숍을 연상케 하지만, 일반적인 카페와는 다르다.

갤러리 CAFE&FOOD를 판매하고 있는 지니블룸은 부엉이를 연상케 하는 메인 간판이 이목을 끌게 하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외관 인테리어로 명풀멀티샵을 연상케 한다. 

지니블룸만의 독특한 아이스 음료들과 세계적인 유명 재료로 만들어진 브런치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르곤 졸라피자, 리코타 샐러드 등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프랑스에서 직접 제과를 한 장인이 만든 케익을 가져와 디저트로 준비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지니블룸의 자랑거리다. 

또한, 코웨이 청정구역이라는 모토로 코웨이의 신제품 가습 공기청정기를 여러 대 배치해 쾌적한 환경이다. 

일반적인 브런치 카페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편안한 쇼파를 사용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주차공간이 넓어 약속장소나 미팅 장소로도 유익하다.

한편, 국내 유명 작가의 대전을 개최해 갤러리처럼 그림을 즐길 수 있어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니블룸의 창업자는 “아들의 돌잔치를 생각하면서 깨끗하고 편안한 카페를 만들었다.”며 “대부분 유기농이나 친환경적인 메뉴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지니블룸은 일반적인 카페와는 보기 드문 메뉴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오픈 기념 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어 좋은 혜택으로 세계 3대 커피를 맛 볼 수 있다. 오픈기념 할인쿠폰은 사이트에 준비되어있어 편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니블룸의 메뉴는 홈페이지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지니블룸 어플을 다운받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