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임직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챙기는 다양한 가족화합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애사심을 높이고 있다. 

보안기업의 특성상 주야 교대제 직원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ADT캡스는 가족과 시간이 부족한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에 나서고 있다.

ADT캡스는 매달 하루를 가정의 날로 지정해 임직원들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ADT캡스는 매월 둘째주 수요일 각 지역으로 찾아가 임직원들이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시네마 데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ADT캡스 임직원이라면 사내 커뮤니티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가족이나 연인들과 함께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감상하고 행운권 추첨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회사에서 준비한 특별한 기념품이 제공 받는다. 

또한 ADT캡스는 임직원들의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 및 지원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임직원의 소소한 감동을 이끌어내고 있다.

ADT캡스는 자녀 학자금 지원은 물론,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학용품 세트로 구성된 축하 선물을 지급하는 한편 ‘청소년 힐림캠프’, ‘안전스쿨’ 등 임직원 자녀 초청 정기적인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직원의 애경사를 함께 축하하고 위로하기 위한 지원제도도 활발하다. 결혼부터 환갑, 칠순 등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 조부모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임직원의 조사(弔事) 발생 시 사용할 수 있는 상조용품도 지원한다. 임직원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매년 선물포인트를 지급하며 배우자 생일에 축하카드와 축하금도 지급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임직원 만족은 곧 고객만족으로 이어져 결국 회사의 경쟁력이 향상되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일과 가정 양립의 기업문화를 정립하고, 임직원들이 더욱 행복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