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에 분양중인 지오타워는 10년의 임대계약이 확정되어 있는 구래 최초 선임대 후분양의 상가들로 분양하고 있다.

선임대 후분양 수익형상가들은 공실이라는 부담을 않고 있으나 GS마트, 다이소, 병원등의 대형프렌차이즈과의 장기임대가 확정됐다.

또한 1인 1대 이상의 차량을 소지하고 있는 요즘 상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가장 불편 사항인 주차장 역시 주차장 법정주차대수(1.5배)를 늘려 다양한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어 기존 상가들보다 편리한 주차공간 사용이 장점이다.

관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구래동은 24시 위락, 유흥, 숙박시설 상권으로 업종제한 없이 유일하게 허가되는 곳으로, 신혼부부와 젊은 30~40대가 주로 거주함으로써 주 소비고객층 및 외식문화 역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중 8,000세대 APT앞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지오타워’는 구래동 상권 내에서도 가장 저렴한 분양가격과, 뛰어난 위치로 다이소와 GS마트에 방문하는 고객 약 3,000명의 유동인구를 보장한다“라고 전했다. 

2018년에는 복합환승센터로 조성되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이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개통 시 지하철 5·9호선, 공항철도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로 이동 시간이 단축되며, 운양동과 장기동을 거치지 않고 서울에서 연결되는 올림픽도로와  인천지구, 청라, 송도, 국제공항과 연결된 제2외곽순한도로 교통의 중심지가 된다.

시행사 지오개발, 시공사 계담종합건설이 책임시공하며, 코리아신탁이 신탁하는 “지오타워‘는 임대와 공실률 걱정 없는 곳으로 분양관련 상담은 분양홍보관(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84-6 지오플러스 1층)에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