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벌툰, 부산하단점 그랜드 오픈
  • 김일 기자
  • 승인 2017.04.2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의 새 매장 부산하단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부산하단점 점주에 따르면 매출 보장은 물론 여유로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찾던 중 만화카페창업으로 벌툰을 선택하게 됐다.

매장 운영이 간단해 별다른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 될 뿐 아니라 개인의 취미 생활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라는 점에서다.

벌툰 부산하단점 점주는 본사가 특허 출원한 벌집소굴방을 본 후 차별성을 느껴 매출에 대한 확신을 했다는 후문이다.

벌툰 인테리어 연구소의 디자인 아이템인 엔틱하이브를 구축한 것도 만족스러웠다. 김 씨는 마치 호텔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를 본 후 성공창업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부산하단점 점주는 "세련되고 아늑한 고급 인테리어 컨셉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120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벌집소굴방을 구축해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아울러 본사 차원의 특별한 가맹 관리가 이루어져 든든하다"고 말했다.

한편, 벌툰 부산하단점은 부산 지하철 1호선 하단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 아파트 단지 및 주요 상권들이 밀집해 있을 뿐 아니라 하단초, 낙동초, 건국중, 건국고 등의 학교들도 가까이 자리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 수요를 자랑한다.

매장 내부는 세련되고 아늑한 고급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했다. 벌툰 인테리어 연구소 연구개발 노력의 산물인 엔틱하이브 디자인이 적용된 것. 엔틱하이브는 마치 고급스러운 호텔 내부를 방불케 하는 특유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특히 편안한 쉼터 같은 매장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고객이 편히 쉴 수 있는 아늑한 환경을 마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엔틱하이브는 벌툰이 자랑하는 최고급 디자인 컨텐츠답게 곳곳에 뛰어난 미적 설계가 구축되었다. 3층 복층 구조이면서 미술관을 연상시키는 장식품들도 군데군데 놓여 있다. 매장 한 쪽에는 공원 컨셉을 적용한 가로등, 벤치도 설치되어 있어 미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울러 벌툰 부산하단점 만화책은 본사 지원 아래 모두 신간으로 구비가 되어 있다. 또한 보드게임, 발마사지기기 등의 오락 편의 시설도 갖추었다. 고객들을 위한 샵인샵 시스템이 구축된 것도 특징. 볶음밥, 커피 등 각종 먹거리를 판매함으로써 밖에 나가지 않아도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벌툰 관계자는 "가맹점 오픈 전 점주 뿐 아니라 직원들까지 모두 사전 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매장 운영에 적극 도움을 주고 있다"며 "특히 벌툰 본사 소속의 가맹전담팀을 별도로 운영하여 가맹점 매출 관련 리스크를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