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블리드 포 디스·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특별시민·故 김영애·원라인·어느날·대립군·라라랜드

 

▶ 도도한 영화

<블리드 포 디스> 2017
(감독: 벤 영거 / 마일즈 텔러, 아론 에크하트)

“진짜 무서운 게 뭔지 알아요?
포기하는 게 제일 쉽다는 거죠”

통제불능의 문제적 복서 ‘비니’는 슬럼프가 계속되자 한 물 간 코치 ‘케빈’을 찾아간다. 

‘케빈’은 무모한 도전을 제안하고, 피나는 노력 끝에 둘은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쥔다. 

승리의 기쁨도 잠시, ‘비니’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복싱은커녕 걷는 것 조차 힘들 것이라는 판정을 받는다. 

절망의 끝에 선 ‘비니’는 모두가 불가능이라 말하는 도전을 위해 가족들의 만류를 뿌리치고, 다시 ‘케빈’을 찾아가는데… 최악의 순간, 최고를 꿈꾸다!

 

▶ 신작업데이트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2017

(감독: 마이클 베이 / 마크 월버그, 안소니 홉킨스)

 

집으로 가는 길, 터널이 무너졌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트랜스포머들의 고향 행성 사이버트론을 되살리기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과 이로 인한 인간과의 피할 수 없는 갈등!

 

<혹성탈출: 종의 전쟁> 2017
(감독: 맷 리브스 / 앤디 서키스, 우디 해럴슨)

혹성탈출 세 번째 이야기로 인간과 유인원의 피할 수 없는 대결!

 

▶ 친절한 기리씨

<특별시민> 2017
(감독: 박인제 /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사람들이 믿게 만드는 것. 그게 바로 선거야”

오직 서울만 사랑하는, 발로 뛰는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 

하지만 실은 어느 정치인보다도 최고 권력을 지향하며 이미지 관리에 철저한 정치 9단이다. 

선거 공작의 일인자인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곽도원)를 파트너로 삼고, 겁없이 선거판에 뛰어든 젊은 광고 전문가 ‘박경’(심은경)까지 새롭게 영입한 변종구는 차기 대권을 노리며, 헌정 사상 최초의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한다. 

하지만 상대 후보들의 치열한 공세에 예기치 못했던 사건들까지 일어나며 변종구의 3선을 향한 선거전에 위기가 거듭되는데... 

선거는 전쟁, 정치는 쇼! 
1,029만 명의 마음을 빼앗기 위한 
또 한 번의 쇼가 시작된다!

 

▶ 나는 영화인이다

**따듯한 엄마, 열정의 배우로 영원히 남다**
<故 김영애>

배우로서의 삶 47년, 출연작품 170여 편 연기로 꽉 찼던 영화인 김영애의 삶을 되짚어 본다. 

 

▶ 1+1

<원라인> 2017
(감독: 양경모 / 임시완, 진구)

은행 돈, 필요하세요?
우리 대본대로 하면 돈 나옵니다!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는 모든 걸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일명 ‘작업 대출’계 전설의 베테랑 ‘장 과장’을 만나 업계의 샛별로 거듭난다.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돈이란 돈은 모두 쓸어 담던 5인의 신종 범죄 사기단!

그러나, 결코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사기꾼들은 서서히 다른 속내를 드러내는데…

이름 나이 직업 모든 것을 속여라!
리얼 사기꾼들의 마지막 작업이 펼쳐진다!

 

▶ 1+1

<어느날> 2017
(감독: 이윤기 / 김남길, 천우희)

“누구세요?” 어느날, 나에게만 그녀가 보이기 시작했다

아내가 죽은 후 삶의 희망을 잃고 살아가던 보험회사 과장 ‘강수’.

회사로 복귀한 그는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미소’의 사건을 맡게 된다.

‘강수’는 사고 조사를 위해 병원을 찾아가고, 그 곳에서 스스로 ‘미소’라고 주장하는 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자꾸만 자신에게만 보이는 ‘미소’를 수상하게 여긴 ‘강수’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영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제가 보여요?” 어느날, 새로운 세상이 보이기 시작했다.

교통사고 후 의식을 잃었다가 병원에서 깨어난 ‘미소’는 병실에 누워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스스로가 영혼이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생전 처음 새로운 세상을 보기 시작한 ‘미소’는 유일하게 자신을 볼 수 있는 ‘강수’를 만나게 되고 그동안 간절히 이루고 싶었던 소원을 들어달라고 부탁하는데..

 

▶ 신작 업데이트

<대립군> 2017
(감독: 정윤철 / 이정재, 여진구)

1592년 임진왜란, 선조는 어린 광해에게 조선을 맡기고 명나라로 피란한다 

의병을 모으기 위해 강계로 떠나는 광해와 분조 일행은 먹고 살기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는 대립군들의 호위를 받는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적의 공격에 조선의 왕을 잡으려는 일본군의 추격까지 더해지고 위기를 감지한 대립군의 수장 토우는 곡수를 비롯한 대립군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광해와 함께하기로 한다 .

생사를 오가는 고난 속에서 운명을 함께하게 된 광해와 대립군 누군가를 대신하는 자신들의 처지가 서로 닮았음을 느낀다. 그러나, 참혹한 전쟁으로 인해 분조와 대립군 내부에서는 분열이 일어나는데...

 

▶ 신들의 전쟁

<라라랜드> 2016
(감독: 다미엔 차젤레 /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황홀한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 
이 곳에서 모든 감정이 폭발한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