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시 쌍용동 소재의 맛집 ‘모모스테이크’가 합리적인 가격에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곳은 지난 ‘생방송 투데이’의 ‘길 따라 맛 따라’ 코너에서 추천한 천안 맛집 베스트로 맛과 서비스, 고객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졌다.

 

해당 업체는 스테이크 정식, 삼겹 스테이크 정식, 안창 불고기 스테이크 정식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본 스테이크 가격이 7,500원의 저렴한 가격과 기회에 따라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곁들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안 ‘모모스테이크’의 또 다른 장점은 조리법에 있다. 강한 화력에 빠르게 익혀낸 스테이크는 육즙을 그대로 보존해 식감이 부드럽고 맛은 담백하다. 또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제공해 어린아이도 불편함없이 식사할 수 있다.

 

이외에 사이드 메뉴로 볶음밥,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유통 마진과 가격 거품을 없애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었다.”며 “스테이크를 특별한 날에만 즐기는 것이 아닌 평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 아산역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고객 편의를 위한 내부 인테리어를 조성했다. 드넓은 공간을 카페 같은 분위기로 연출해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며 어린아이를 위한 아기 의자와 숟가락, 포크를 별도로 구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