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스카이승무원학원’이 올해로 개원 28년째를 맞아, 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감사 할인이벤트는 28년이라는 상징성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오는 5월 5일(금)까지 진행되는 ‘감사 할인이벤트’는 항공사 승무원, 지상직 승무원, 항공운항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28만원의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것이다.

수강료 할인 이벤트 외에도 5월 13일에는 광주여대 항공서비스학과 교수님을 초청하여, 2018년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본 입시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교수님이 직접 모의면접을 진행해 합격 가능성을 체크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5월 20일에는 대구승무원학원 스카이에서 ‘제2회 모의면접고사’를 실시한다. 해당 모의면접고사는 모 대학 항공서비스학과 교수님이 직접 평가를 진행하게 된다. 모의면접고사는 지난 2월에 실시한 1회 모의면접고사 때보다 청각적 이미지와 시각적 이미지가 바뀌었는지를 평가하며, 모의면접고사가 끝난 후에는 1분 동안 자기소개를 하는 스피치 시간을 갖는다.

이 모든 과정은 수업시간에 충분히 반복 훈련을 했던 내용이라 어려움 없이 해낼 것으로 기대해 본다고 업체 측 관계자는 말했다.

아울러 모의면접고사 평가를 통해 탑 클래스 반으로 승격되는 학생들은 매 시간마다 압박면접을 통해 면접에서 떨지 않고, 자신만의 정확한 답변을 할 수 있도록 면접장의 분위기를 연출한 후,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덧붙여 6월 3일에는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교수님을 초청해 2018년 항공과 면접 대비를 위한 상반기 마지막 점검에 들어갈 예정이다.

대구승무원학원 스카이승무원학원 최해련 대표는 “2018년도 변화하는 입시 트렌드에 맞춰 입시를 준비할 필요가 있다. 무분별하게 준비를 한다고 입시에 성공을 장담 할 수 없기 때문이다”며 “현재 본원은 대구 경북지역 최다 합격생 배출을 매년 경신해오고 있으며, 28년간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방문 전화 상담만 해도 주요대학 2018년 입시가이드북 및 승무원면접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이미지체킹을 비롯해 2018년도 입시전략 및 2017년 하반기 승무원공채 합격 가능성도 확인해주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승무원학원은 1989년 최초로 승무원전문 학원을 설립한 승무원 전문 아카데미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