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바이오테크의 C-Spine 프리미엄 베개가 최근 목이나 어깨가 불편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C-Spine 프리미엄 경추베개는 지난 3년여 동안 소비자들의 인기를 독차지 해왔고 “올해의 브랜드 대상” 기능성베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던 CST-s 경추베개를 한 단계 Up-grade 한 제품이다. 제품의 디자인 개선은 물론 소재도 ABS 재질로 바꾸고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실리콘커버를 채택하였으며, 베개 내부에 동의보감 처방에 따라 32가지 한약재로 만든 신침약(향기성제품)을 넣어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진바이오테크의 CST-s(두개천골요법베개)는 한의학박사이자 의학박사인 이영준 교수와 턱관절균형의학연구소 21명의 전문의료진이 개발한 기능성 경추베개이며, 이를 Up-grade 하여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 C-Spine 프리미엄이다. CST는 머리뼈(두개골)와 엉치뼈(천골)의 상반된 움직임을 통해 별도의 호흡 사이클을 유지하면서, 뇌척수액의 분비와 호흡을 자극해 생리/병리학적 이상 현상을 바로 잡아주는 대체의학 요법이다. CST의 핵심 테크닉인 CRI테크닉과 CV4테크닉을 적용한 베개를 사용하면 뇌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만성피로와 긴장성 두통, 울혈성 두통, 불면증, 턱관절 질환, 퇴행성관절염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CST베개는 가정이나 직장, 병원 등에서 두개천골요법을 대신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뻣뻣한 뒷목을 유연하게 해주고, 척추를 바로잡아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또 뭉치고 긴장된 어깨를 편안하게 해주며, 집중력과 학습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진바이오테크 관계자는 “CST베개를 사용하면 CRI 효과와 CV4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CRI 테크닉은 뇌 혈액순환이나 뇌척수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만성피로나 불면증, 긴장성 두통, 편두통, 턱관절 질환, 이명증 등을 완화시키는 것을 말한다. 또한 CV4 테크닉은 체액 배출이나 노폐물 제거를 촉진하고, 스트레스와 분노를 감소시키며, 소화나 생식기 이상, 만성 근골격계 장애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다.

뒷목이나 어깨가 늘 뻣뻣하고 불면증에 시달리는가? 그런 분들은 C-Spine 프리미엄 베개를 사용하면 빠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집중력을 발휘해야 하는 학생이 사용하면 집중력을 높여 주고 학습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C-Spine 프리미엄 베개의 구입이나 상담은 온라인 라포르몰 또는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