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각 지역 명소들의 대표 음식들을 한데 모아놓은 일본 캐주얼 레스토랑 도쿄스테이크가 28일 일산 고양터미널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도쿄스테이크 고양터미널점은 광주에 위치한 광주유스퀘어점, 구로 태평양물산점에 이은 특수상권, 특수몰의 형태로 도쿄스테이크만의 인테리어와 메뉴 컨셉을 특수화한 세 번째 매장이다. 유동인구가 많고 대부분의 소비가 터미널 내에서 일어나는 소비패턴이 특징인 고양터미널에서 무엇보다 가성비 높고 퀄리티 있는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쿄스테이크는 1830 여성 소비자들을 주타겟으로 하여 메인메뉴인 부챗살스테이크와 등심스테이크를 주력으로 파스타, 커리, 덮밥, 라멘 등 다양한 메뉴구성이 특징인 일본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또한 아기자기한 일본풍의 인테리어어에 일본 현지인들이 즐겨 찾을 만한 이색적인 공간을 구성하여 ‘도심 속 일본’ 이라는 타이틀에 맞춰 고객들에게 맛과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도쿄스테이크 고양터미널점이 푸드코트 형태인 것을 감안하여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퀄리티 있는 메뉴제공을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특수상권, 특수몰 등 다양한 형태로 입점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도쿄스테이크를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도쿄스테이크 고양터미널점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파스타 신메뉴 4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는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