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인 5월은 석가탄실일, 어린이날, 어버이날 그리고 대선까지 최대 9일의 연휴를 보내기 위해서 하남, 남양주, 스타필드, 미사리, 양평, 팔당 등 서울 근교 및 가까운 수도권 지역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쇼핑몰이 있는 스타필드부터 드라이브 코스 및 자연경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 일대에 많은 관광객이 몰리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팔당강이 있는 하남 스타필드에서도 가까운 팔당 맛집 ‘참한간장게장’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국산 음식재료만 사용하고 있어 항시 손님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방문하게 만들고 있다.

꽃게로 유명한 국내 서해안 연평도산 꽃게만 고집하고 있기 때문에 그 맛을 못 잊고 재방문하는 손님들이 많다고 한다.

팔당강이 바로 앞에서 보이는 위치에 있는 매장내에는 포토존과 테라스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 후에 테라스에서 시간을 보내는 손님들이 상당히 만족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팔당 간장게장 맛집 ‘참한간장게장’의 관계자는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가게 내 테라스도따로 준비되어 있고 암꽃게와 숫꽃게의 선택이 가능한 ‘간장게장한상차림’과 ‘꽃게백숙’, ’여수먹갈치조림’, ’게알비빔밥’으로 가족모임 및 데이트 코스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팔당에 위치한 참한간장게장은 일산과 서오릉에도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