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5일 5층 유아동 매장에서는 핸드페이팅서비스 , 캔버스 가방만들기, 풍선 증정 등 이벤트와 함께 5층 유아동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행사를 진행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이 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와함께 유아동 이벤트홀에서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조립완구  ‘지니블럭’ 자체제작 턱받이 유아용품 및 패션소품 브랜드 ‘마리라운지’, 오감발달을 위한 미술교구 브랜드 ‘미카도르’ 등 신진 디잔이너들의 다양한 키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신진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페어’행사가 진행된다.

더불어 손 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메시지카드 세트’ 증정 이벤트를 당일 구매고객에 한해 8일까지 진행하고, 14일까지 갤러리아 홈페이지에서 모바일로 감사의 메시지를 보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3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7일까지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30·60·100·200·300·500만 원 이상 구매시, 비씨·국민·신한·하나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30·60·100만 원 이상 구매시, 1층 화장품 단일매장에서 20·40만 원 이상 구매시 5%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선물로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층별 행사장에서 열린다. 1층 랜드마크에서는 캡, 캡키즈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7층 골프 행사장에서는 보그너 이월상품전이,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가정의 달 맞이 셔츠 특집전이 8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키프트 특집전이 진행된다. 지하 1층 금강제화, 랜드로바 제화 브랜드에서는 감사의 달 맞이 20% 할인행사가 8일까지 진행되며,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정관장, GNC, GMS 등  브랜드가 참여한 건강기프트 세일 행사가 1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19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독려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9일 선거 당일날 투표 참여 후 투표 확인증 지참 방문고객께 5000원 금액할인권을 3층 사은행사장에서 증정하고, 투표 인증사진을 갤러리아타임월드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트래블 파우치 2종을 11일까지 3일간 9명에게 증정한다.

강선영 기자 kkang@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