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유기농마루

프리미엄 마사지샵인 ‘청담더타이’가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3주년을 맞이한 ‘청담더타이’는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사랑받고 있는 마사지샵이다.

마사지샵에 대한 인식이 보편화되고 젊은 층에게도 애용되는 만큼 전국적으로 마사지샵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청담더타이’는 남다른 면모를 갖춰 고객들을 응대하고 있다.

그중 프리미엄 마사지샵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모든 용품과 비품은 호텔에서 사용할만한 제품만을 사용하여 품격을 더했다. 또한,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100%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청담더타이에 상주하고 있는 모든 마사지사들은 청담더타이가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힐링 아카데미에서 정통 마사지교육을 이수한 내국인들로 구성되어 있어 신뢰감을 더하고 있다.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회원들에게는 할인된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가격할인이벤트를 확인 후 이용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요소들을 바탕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청담더타이’는 인기드라마 ‘사랑은 방울방물’, ‘불어라 미풍아’, ‘언제나 봄날’ 등에 등장한 바 있다.

청담더타이 관계자는 “최근 마사지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마사지샵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불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나오는 곳도 많다. 하지만 청담더타이는 오직 고객들의 힐링과 만족을 위해 가격, 서비스, 인테리어 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최상급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정통 타이 마사지 샵 ‘청담더타이’는 인천 구월동점, 수원 인계동점, 일산점 등 전국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사항은 해당 지점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