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많은 관광객들이 국내여행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서울에서 가까운 춘천에 많은 관광객들이 몰릴 것으로 집계됐다. 

춘천은 연인들 친구끼리도 여행이 즐겁지만,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더욱 즐거운 여행으로 알려져 있다.

춘천 랜드 마크인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춘천 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소양2교 옆에 자리하고 있는데, 전체길이 174미터로 국내에서 가장 긴 스카이워크 시설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또한 춘천 근처에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이 있는데, 이곳은 가족, 연인들이 자주 들리는 관광명소로 아름다운 20여 개 이상의 태마 정원을 갖추고 있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지로도 알려져 있다.

레일바이크는 강줄기를 따라 레일바이크를 타면서 멋진 자연을 보며 8키로미터의 구간을 레일을 타는 즐거움은 많은 가족 관광객들의 관광명소로 알려져 있다.

춘천은 관광명소 뿐만아니라, 춘천 맛집도 여행의 묘미이다. 춘천 맛집하면 춘천 숯불닭갈비를 빼놓을 수 없다. 춘천 닭갈비 맛집으로 소문난 '장호닭갈비'는 춘천 숯불닭갈비가 유명한 30년 전통의 춘천 맛집으로 소양강댐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춘천 닭갈비 맛집 '장호닭갈비'는 수요미식회를 포함한 다양한 맛집 프로그램에 춘천 숯불닭갈비 메뉴를 소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호닭갈비'는 인기가 많아 신관을 새롭게 오픈했는데, 채광이 밝은 세련된 인테리어가 사람들의 발목을 붙잡고 있다. 

'장호닭갈비'는 세트메뉴가 잘 구성되어 가족세트에는 리코타치즈샐러드와 소금 숯불구이 그리고 간장숯불구이, 양념숯불구이, 양념더덕구이 마지막으로 쟁반막국수가 포함된 실속 구성이다.

닭갈비 먹기전 식욕을 돋구어 주는 역할을 하는 라코타 치즈샐러드는 남녀노소 모두 잘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소금구이, 간장구이, 양념구이는 육즙을 가득 품었다.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쟁반국수는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아삭아삭한 더덕구이는 춘천 닭갈비 맛집의 추천 메뉴이다. 

예약문의는 '장호닭갈비'로 직접 예약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