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프탑’ 수원 인계동점에서는 유명 해외영화를 테마로 구성하여 생동감 넘치는 이색체험을 통해 수원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개봉 후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던 ‘미션임파서블’, ‘캐리비안의 해적’, ‘킹스맨’, ‘프리즌브레이크’, ‘해리포터’ 등 다양한 해외 유명영화를 모티브로 구성된 테마방은 총 8가지이며, 문제를 푸는 과정 또한 실제 영화와 연관이 있는 문제로 구성되었다.

또한, 해당 영화에 실제 배경음악까지 더해지면서 마치 영화 속에서 문제를 푸는 듯한 느낌이 더해져 한 장소에서 조용히 문제를 푸는 것 보다 더욱 이색적인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면서 젊은 층들의 호응까지 사고 있다. ‘이스케이프탑’ 수원 인계동점 관계자는 “퀄리티 높고 다양한 테마방을 구성했음에도 불구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는 이유는 방탈출 카페를 이용하고 싶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발걸음을 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방탈출 카페는 보통 1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데, 많은 이들이 동일시간대에 몰려올 경우 기다리는 시간이 상당히 길어질 수 있다.

이럴 경우 기다림으로 인해 방탈출 카페만의 이색체험을 포기하거나 지루함을 감수해야 되는데, 이스케이프탑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오직 100% 예약제를 실시하였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이스케이프탑’은 수원 인계동점 외에 부산점, 서면점, 창원점 등 전국 여러 지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향후 지점을 더욱 확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