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걸 그룹은 예쁜 얼굴부터 남부럽지 않은 가녀린 각선미를 뽐낸다. 걸 그룹의 늘씬한 다리를 보면 자신의 다리와 비교해 보지 않는 여성은 아마 없을 것이다. 기본적인 몸매는 식이조절과 운동으로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지만 하체비만은 일반적인 다이어트와 운동만으로 해결하기 쉽지 않다.

일명 코끼리 다리로 불리는 두꺼운 허벅지와 종아리를 가진 여성들은 미니스커트나 짧은 반바지를 입었을 때 다리 노출을 꺼린다.

하체비만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근육이 뭉쳐져 있는 경우가 많아 단순한 다이어트로 살을 빼는 데에는 한계가 있고,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 오히려 근육이 붙어 더 두꺼운 하체가 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다.

이런 경우 수술 없이 날씬한 하체라인을 만들 수 있는 맞춤형 체형관리 ‘스키니 젤톡스’ 시술을 추천한다.

명동리더스피부과 장경애 박사는 “최근 수술적인 지방흡입의 안전성과 부작용에 대한 우려로 수술 없이 안전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비수술적 체형관리 ‘스키니 젤톡스’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스키니 젤톡스’ 시술의 경우 허벅지 지방에는 냉동지방분해술을 이용한 젤틱을, 두드러지게 발달한 종아리 알통에는 종아리 보톡스를 이용한 비수술적 지방층 감소 시술이다.

허벅지 지방을 제거하는 젤틱 시술은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 빼기 어려운 지방과 셀룰라이트가 존재하는 허벅지 군살 부위에 특허 받은 쿨링 센서와 젤패드를 통해 냉각 에너지를 지방층에 집중시켜 주변 피부, 혈관, 신경 등의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파괴하고, 종아리 근육에는 보툴리눔 톡신을 주사하여 두드러지게 발달한 종아리 근육을 줄여 종아리 라인을 만들어 주는 시술법이다.

명동역피부과 장경애 박사는 “스키니 젤톡스 시술은 엉덩이 밑 살(엉밑살), 허벅지의 안쪽살, 승마살, 종아리 근육을 모두 잡아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들어 두껍고 짧은 다리를 얇고 길게 보이게 한다”고 전했다.

이어 “별도의 마취나 절개 없이 1회 시술만으로도 지방분해가 가능하고,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을 이용해 시술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더스피부과는 환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진료서비스를 위해 젤틱 쿨어드밴티지를 도입했다. 젤틱 쿨어드밴티지는 시술 시간을 절반에 가까운 35분으로 단축시키며, 시술 시 피부 표면에 닿는 면적은 30% 넓다

리더스피부과 명동신세계점은 명동역과 회현역에 인접에 있어 역 근처 피부과를 찾거나 을지로, 시청, 종로 등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명동리더스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 여자 원장 2명이 진료 및 치료를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