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처럼 세 가지 대(大) 원칙을 고수하며,점점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늘려가는 ‘삼대족발’이 창업 희망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삼대족발은1993년 문을 연 족발 전문 유통회사 ㈜엘리트식품에서 시작 해,더 맛있고,더 건강한 족발을 제공하고자 런칭 한 브랜드이다.삼대족발에서 고수하고 있는 100% 국내산 족발만 사용,신선한 재료만 사용,청결한 육수로 조리한다는 원칙은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기 위한 절대적인 원칙이다.

해당 족발프랜차이즈는 본사에서 족발물류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므로, 품질이 최상급인 국내산 족발을 오래 사용하지 않는 청결한 육수로 조리하여 맛이 뛰어나다. 늘 고수하는 삼대 원칙과 신뢰성 덕분에 가맹점마다 그 지역 일대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로 유명하고, 각종 언론에 소개되기도 하는 등 유망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삼대족발에서는 기본적인 족발, 보쌈과 직화불족발, 냉채족발, 미니족발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쟁반막국수, 얼큰술국, 해물부추전 등의 다채로운 사이드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족발체인점을 희망하는 이에게는 창업 전 철저한 사전조사 후 최적의 위치에 점포를 선정하고, 계약 및 인테리어, 교육, 홍보 및 이벤트, 지속적인 관리까지 모두 본사에서 맡아 도움을 준다.

20평에서 50평까지 원하는 평수로 맞춰 창업할 수 있고, 각 매장별로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홍보이벤트를 진행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본사에서 자체 족발물류센터를 운영하기 때문에 유통마진이 없고, 안정적으로 물류를 공급받을 수 있어 운영 또한 안정적으로 유지 가능하다.

한편 삼대족발의 가맹점으로는 광명 하안점, 광주 곤지암점, 연신내점, 시흥 대야점 등이 있으며,

브랜드에 관한 소개 및 족발창업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