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탄력이 저하되는 30대 이후라면 더블로 골드 시술을 고려해볼 수 있다.

우리의 얼굴은 약 80개의 잔근육으로 이뤄져 다양한 표정을 만들고 움직임을 구현한다. 하지만 나이가 들게 되면 근육들이 뭉치고 힘이 약해지게 되는데, 이로 인한 외형적인 변화가 바로 피부노화다. 피부장벽이 무너지고 피부탄력이 떨어져 얼굴선이 흐트러지고 주름이 발생하는 것이다.

이러한 변화가 눈에 띄기 시작하는 시기는 바로 피부탄력이 저하되기 시작하는 30대이다. 실제로 30대는 피부를 비롯한 다양한 노화가 가속화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좀 더 적극적인 피부 탄력 개선 방법을 고민해 봐야 한다는 것이 전문의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이러한 상태에서 마사지, 화장품만으로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다. 피부탄력이 자연적으로 개선되기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시적인 효과를 얻고자 한다면 피부과를 찾아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야 한다.

그간 레이저리프팅, 실리프팅 등 다양한 리프팅 방법이 개발되어 왔지만 요즈음은 비교적 간단한 더블로리프팅이 많은 관심을 받는 추세다. 더블로리프팅은 고강도의 초음파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집속하여 피부를 전체적으로 끌어올려주는 시술로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이나 주름, 얼굴형의 변화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하이로닉코리아 더블로골드의 경우 기존 더블로와 비교해 시술시간은 축소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편리성과 정확성을 더하여 환자의 만족도는 높이고 시술병원에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하고 있다.

더블로 골드를 이용해 더블로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게 되면 기존 더블로와 비교해 300샷 기준 시술 속도가 17분에서 8분까지 단축된다. 여기에 연사 기능, 샷간격 조절 등의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이 가능하다.

더블로 골드는 겹쳐진 턱을 개선하는 두턱리프팅, 브이라인리프팅 시술 분야에서 특히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얼굴 전체적인 탄력 개선과 팔자주름, 이마주름, 눈가 주름 등의 치료와 예방에서도 기존 더블로 리프팅 대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만큼 다양한 리프팅 시술에서 활용할 수 있다.

평택 이지함 피부과 박민우 원장은 더블로 리프팅은 시술 후 90일 가량에 걸쳐 꾸준히 탄력 개선 효과가 나타난다. 시술 당일에만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 충분한 시간을 두고 효과가 더해지기 때문에 시술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만 피부 노화의 정도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시술할 수 있는 피부과 전문의에게 정품인증을 받은 기기로 안전히 시술받도록 해야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