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여성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위는 ‘복부, 뱃살’이다. 아랫배, 윗배, 옆구리와 이어지는 러브핸들은 아무리 숨을 들이마셔도 얇은 옷차림에 가려지지 않는다. 때문에 복부지방흡입을 결심한 환자들 대부분이 뱃살은 당연하고, 허리를 감싸는 둘레의 지방을 최대한 많이 빼달라고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복부지방흡입을 할 때는 최대한 군살이 없는 일자 복부를 만들기 위해 지방을 많이 제거해야 한다. 그렇다고 무조건 많은 살을 빼는 것에만 집중하는 것은 금물이다. 왜냐하면, 지방제거에만 집중하면 울퉁불퉁해진 피부로 아름답고 탄력적인 몸을 만드는 미적인 요소가 결여될 수 있기 때문이다. 

복부지방흡입수술 후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이유는 지방흡입수술 테크닉의 차이로 지방이 고르게 제거 되지 않아 피부 표면으로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이런 부작용을 없애기 위해 고주파관리를 받거나, 심하게 패인 부위에 지방을 이식하는 재수술을 해야 한다. 

이에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은 “복부지방흡입 부작용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서는 숙련 된 기술과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방을 물처럼 액상화 시키는 특화 된 울트라세이프리포 기술로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흡입하여 빠른 시간에 많은 양의 지방을 고르게 제거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울트라세이프로지방흡입은 전신지방흡입이나 복부지방흡입 시, 베이저 초음파로 지방을 녹여 피부에 근접한 미세한 부위까지 흡입이 가능하여 군살 없는 슬림한 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며, 지방을 녹일 때 발생하는 열이 탄력을 잡아주어 별도의 리프팅 시술 없이도 피부 처짐 없이 몸매를 타이트하게 잡아준다.”고 덧붙였다. 

신중한 고민 끝에 복부지방흡입을 결정하였다면, 저렴한 비용에 초점을 두기 보다는 만족도 높은 복부지방흡입후기, 수술결과, 안전성, 부작용 최소화를 두루 갖춘 전문화 된 시스템을 갖춘 곳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