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러 여행지 중 서울 및 수도권 인근에 위치한 가평은 해마다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서울 및 수도권 근교에 위치한 덕에 교통편이 매우 우수하며, 천혜자연과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하기로 유명하다.

가평에는 국내 유명 수목원인 아침고요수목원을 비롯해 제이드가든, 청평호, 쁘띠프랑스 등이 있으며, 드라마 ‘겨울연가’로 주목 받으면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남이섬도 가까운 위치에 있다.

특히 오색별빛정원전을 개최하는 아침고요수목원은 연인간의 국내 데이트코스 중 꼭 가봐야   곳으로 알려져 있어 가평을 방문한다면 아침고요수목원을 꼭 방문하길 바란다.

가평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당일치기 여행객보다는 투숙을 하는 여행객들이 대부분이다. 때문에 펜션이나 리조트와 같은 숙박시설이 매우 잘 갖춰져 있기로 유명하다.

이렇게 숙박을 하게 되는 경우 숯불바베큐파티는 필수로 여겨지는데, 이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여행객들이 미리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한다. 또한, 음식이 남거나 불필요하게 구매한 용품들은 비용낭비로 이어지게 된다.

이에 가평 무한리필 숯불바베큐 전문 ‘여우사이’는 여행객들이 숯불바베큐파티를 함에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숯불바베큐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무한리필 제공하고 있다.

기본상차림은 국내산 생목살과 새우, 명이나물, 김치, 버섯, 수제소세지, 각종 야채, 밥이 제공되며, 이 모든 음식과 식재료는 셀프바를 이용해 무한리필 제공받을 수 있어 여행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가평에서 몇 없는 컨셉을 발판으로 지난해 5월 KBS 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으며, 얼마 전 2017년 가평군에서 인정한 ‘가평 100대 맛집’에도 선정되었다.

가평8경 중 2경인 호명호수가 10분 거리에 있어 봄부터 가을까지는 호수가 보이는 야외테라스에서, 추운 겨울에는 호수가 보이는 실내바베큐실을 통해 멋진 풍경 속에서 즐거운 숯불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커피전문점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여우사이’는 식사를 마친 고객들에게 1,000원 할인하여 커피와 각종 차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가평 맛집 ‘여우사이’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자가로 20분, 남이섬에서는 자가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