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라인, 허벅지 살, 저고리 살, 팔뚝 살과 같이 지방이 많아 쉽게 쳐지기 쉬운 부위들은 비만이 아니더라도 많은 여성들에게 고민거리다. 식이조절 및 운동을 병행해도 쉽게 잘 빠지지 않을뿐더러 쳐짐도 쉽기 때문이다.

다이어트 주사, 지방흡입, 레이저시술 등 시중에 많은 방법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지속적인 효과를 보진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더불어 주사나 통증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에게는 시도조차 하지 못하는 방법들이기 때문에 한계점이 더욱 크다.

전문가들은 이와 관련하여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군살 제거 운동을 추천한다. 이러한 운동법 외에도 빼기 힘든 바디 부위에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콜라겐을 재생시켜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장비도 각광받고 있다.

이에 미소가인피부과의원 시흥점에서 인모드레이저를 도입하였다고 밝혔다.

시흥미소가인피부과의원 안인수 대표원장은 "비수술방식인 '인모드레이저'는 운동할 시간이 없는 현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장비이다"며 "고주파를 이용하기 때문에 멍, 흉터가 거의 없어 별도 입원 없이 일상 생활이 바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인모드레이저는 FDA승인과 오랜 임상을 거쳐 효과가 입증된 장비로 바디지방제거와 V라인 얼굴리프팅 어플리케이터가 있어서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리프팅 시술에도 효과적이다.

HV(High Volatagy) RF로 지방세포막의 홀이 잘 생길 수 있게 40~43도의 열을 가해주어 지방세포에만 자극을 주고, 세포막에 불가역적인 홀을 생성하면서 지방세포 내의 pH가 변화되어 2-4주 안에 지방세포가 스스로 자멸하게 되고 자멸된 세포는 원상태로 복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요요 현상이 없다.

지방세포자멸 후 자멸된 세포들은 땀과 소변 같은 노폐물로 빠져나가며 이러한 현상이 3개월 동안 지속되어 효과를 증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40~43도로 열을 가해주게 되면 콜라겐이 재생되는 효과가 나타나 쳐짐 없는 매끈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다.

고주파를 이용하기 때문에 마취가 필요하지 않고 멍, 흉터가 없어 별도 입원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1초에 1000번 온도를 체크하는 스마트온도센서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안전함을 갖추어 부담감을 줄였으며 5회 시술을 받게 되면 효과가 더욱 높게 나타나기 때문에 브라라인, 허벅지살, 승마살, 등살 등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에 적합 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인수 대표원장은 “최고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식사조절과 가벼운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으며 충분한 수분 섭취는 지방배출에 많은 도움을 준다”며 “경쟁구도로 저렴한 시술이 많은데, 저렴한 비용보다는 풍부한 지식과 시술경험이 있는 의료진을 통해 체계적으로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