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화창한 날씨가 연이어지면서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의 여행지로 소중한 이들과 주말 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 그중, 충남 천안은 워터파크, 자연휴양림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명소와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이 여럿 위치해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천안 쌍용동 소재의 ‘모모스테이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양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TJB ‘생방송 투데이’의 ‘길따라 맛따라’ 편에 소개돼 주목받은 ‘모모스테이크’는 기본 스테이크 정식이 7,5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이외에도 직화 목살 스테이크, 안창 불고기 스테이크, 치즈 함박 스테이크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기존 메뉴에 밥과 장국이 무한리필로 제공되며 기호에 따라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곁들일 수 있다. 여기에 카페처럼 꾸며진 아늑한 객실과 저렴한 가격대는 젊은 층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데이트 및 가족 외식 장소로 이용할 수 있다.

비록 가격은 저렴하지만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하고 깔끔한 밑반찬과 스테이크를 강한 화력에 구워내 입안 가득 부드러운 육질과 진한 육즙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천안 맛집 ‘모모스테이크’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밥을 무한으로 제공해 다양한 연령층이 식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철저한 위생관리와 품질관리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한결같은 맛을 제공하려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