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면서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관심이 본격적으로 늘고 있다. 이 때문에 SNS, 블로그, 카페 등에서는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식품의 후기와 소개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 

이번 봄·여름 시즌의 특징이라면 2주단기간다이어트 등 무리한 체중조절이나 다이어트약 추천을 받는 것보다 칼로리컷팅제로 불리는 식욕억제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이다.

대표적인 것이 가르시니아 다이어트로 쉽고 효과적으로 체중감량을 할 수 있었다는 후기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 이미 미국을 비롯한 유럽지역에서는 과일의 껍질을 일부 첨가해서 칼로리컷팅제로 많이 애용되고 있다.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효능은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가 구연산 분해를 막아줘서 지방합성 차단을 하고 식욕억제와 지방분해 작용을 활발히 해주는 것에 기인한다. 특히나  체중감량에 대한 안정성 부문에서 국내외의 인정을 받고 있어서 많은 여성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과도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고 누적되는 과정에서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에 특히나 밥이 주식인 한국인의 단기간 살빼는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2016년 국회수상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식품 쇼핑몰 자연지애 관계자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제품으로 출시한 젤블리에 대하여 “타사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젤리에 비해 다이어트 효과의 핵심인 HCA가 1일 기준 3배인 2,250mg 포함되어있고, 피부에 좋다고 알려진 콜라겐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4가지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다. 

젤블리의 맛에 대해서는 ”인공적으로 맛을 합성한 것이 아닌 천연망고추출물로 맛을 잡았다”라고 강조했다.

자연지애는 신뢰 높은 국내 건강기능 식품 생산업체 코스맥스 바이오와 함께 생산한 “젤블리”를 출시하면서 추가7%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