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마을의 다이어트식품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는 대표상품인 다이어트보조제 ‘콜레로뺄래’를 동아TV ‘브라이언 강예빈의 좋아요’ 뷰티프로그램을 통해 소개했다고 전했다.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내용으로 시작된 방송에서 패널 황지영은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제품 중에서도 성분의 효능과 원가가 중요하다”며 국내 유일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된 에버비키니의 ‘콜레로뺄래’를 소개했다.

해당 뷰티프로그램의 MC 브라이언은 굶지 않고 똑똑하고 건강하게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는 다이어트보조제의 장점을 말했다. 이어 MC 강예빈은 하루 세 번 알약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굶지 않고 똑똑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체중 감량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동아TV ‘브라이언 강예빈의 좋아요’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에버비키니의 ‘콜레로뺄래’는 콜레우스 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의 성분 결합으로 구성된 이중기능성식품이다.

아울러 꾸준한 운동과 함께 섭취하게 되면 건강한 체중감량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는 하루 세 번 아침, 점심, 저녁 식전 1알씩 공복에 섭취가 가능하며, 위장이 약할 경우에는 식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비타민마을 관계자는 “체중감량을 위해 식단을 조절하는 남녀 모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제 식품이다”며 “하루 세 번, 식전에 한 알씩 섭취하는 방법으로 부담없이 건강하게 몸매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뷰티프로그램에서는 흰 강낭콩과 콜라겐, 키토산 성분으로 구성된 초코맛의 ‘초코로아노’와 배변활동 및 장건강을 돕는 19종 90억 유산균의 ‘비울래’, 자연유래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된 ‘퓨어 멀티 비타민 앤13’도 함께 소개된바 있다.

덧붙여, 비타민마을은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손상된 모발과 손발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신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제품에 관한 구입 문의와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