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이 지나고 무더운 여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이에 시간 부족 등으로 부득이하게 몸매관리에 신경 쓰지 못해 이른바 ‘하비’(하체비만의 준말) 체형이 돼버린 이들은 울상 짓고 있는 경향이다. 특유의 더운 날씨로 인해 여름에는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을 입게 될 상황이 잦은데, 이와 같은 노출이 불가피한 옷들을 입을 시 하체의 군살이 방해 요소로 작용된다는 게 그 이유다.

이러한 이유에서 여름을 앞둔 현재, 본격적인 하체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이들이 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처럼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이들 중 운동을 해도 쉽사리 빠지지 않는 허벅지살 때문에 난처해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는 신체의 어느 특정 부위만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어려울 뿐 아니라, 여러 이유들로 인해 허벅지는 좀처럼 살이 빠지기 어려운 부위에 속하기 때문이다.

이에 해당 부위의 군살을 빼기 위한 여러 방법들을 모색하는 이들은 허벅지다이어트 주사 성형을 고려하기도 한다. 허벅지주사는 허벅지지방분해 유도 약물, 부종을 줄이는 약물,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약물을 혼합한 고농축 물질을 지방층 포인트에 주입하는 방법 등으로 셀룰라이트 및 뭉친 지방 감소를 돕는 것에 초점을 둔 성형이다.

그렇다면 하체비만다이어트의 일환으로 허벅지다이어트 주사를 계획할 경우, 꼼꼼히 체크해봐야 할 사항들로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라피네클리닉 원장은 “하체다이어트를 위해 허벅지주사를 고려할 경우, 해당 성형을 진행할 곳이 이와 관련된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해보는 과정이 필요하다”며 “독자적인 노하우를 토대로 진행되는 허벅지주사의 경우 보다 높은 만족도를 추구하기 용이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허벅지지방분해 주사와 함께 타 하체다이어트 성형을 병행적으로 진행하길 희망하는 사람일 경우, 해당 의료기관에 여러 바디패키지가 존재하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하비주사, 상비주사 외에 뚝살제로 및 승마제로, 바디포인트, 꿀벅지패키지 등 다양한 바디패키지를 도입한 것은 이러한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췄기 때문이다”라고 조언했다.

아울러 특허청으로부터 하비주사, 상비주사 상표권 등록을 한 라피네클리닉의 원장에 따르면, 해당 성형을 진행할 곳이 개인별 체형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시술을 추구하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시술 완료 후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이 구축돼 있는지, 안전성 향상에 주력하는지 등을 알아볼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