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 비스 그룹의 대학생 기자단이 다이어트를 경험한 대학생위주의 성인남녀 131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93%(1219명)가 다이어트를 실패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20대의 93%(1219명)가 다이어트 요요 현상을 겪었을 뿐 아니라 5%(65명)의 20대가 다이어트로 인한 건강악화나 스트레스를 경험했다고 답했고 오직 2%(27명)만이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혀 다이어트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단순 외모중심의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이어트 실패로 이어지며 요요 현상과 건강악화를 경험하게 만든다.

이러한 눈에 보이는 결과만이 전부가 아니다. 식이조절로 인해 영양섭취가 부족한 경우에는 면역력 하락으로 바이러스질병이나 대상포진, 폐렴과 같은 질병에 쉽게 노출된다.

특히 여성의 지속적인 섭취불균형은 난임으로 이어질 수 있다. 무분별하고 잦은 다이어트는 사소한 활동에도 무기력함을 느끼게 하며 만성피로감을 주기도 한다.

이에 전문가들은 올바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막연히 살을 빼겠다는 목적보다는 살이 찌는 원인을 분석해 개선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어 자연스럽게 체중감량이 되도록 하는 제대로 된 전문가의 다이어트컨설팅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이 가운데 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 비스는 요요현상 없는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쥬 비스 측에 따르면 단순히 섭취량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둔 다이어트가 아닌 몸의 원리를 기반으로 한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똑똑한 다이어트다.

이를 위해 쥬 비스는 비만연구소의 분석을 바탕으로 건강한 감량을 위한 과학적, 체계적인 통계치 자료를 통해 전문적인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공한다.

쥬 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만의 USP는 실패 없는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하며 시간이 지나도 요요 현상이 없는 확실한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쥬 비스는 NRG 노유민, 천명훈 등 유명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컨설팅으로도 입 소문이 자자하다. 노유민은 3개월 만에 30kg 감량으로 화제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성공 후 2년이 지난 지금도 요요 없이 전성기 모습을 유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노유민은 ‘다이어트를 할 때 굶거나 다른 주전부리를 하면서 살을 빼는 것은 살이 빠지지 않는다’며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고 올바른 식습관과 생활습관이 중요하다’고 전해왔다.

업체 관계자는 “그간 숱한 다이어트에도 실패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찾지 못했다면 쥬 비스 다이어트컨설턴트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와 컨설팅이 해답이다.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시작해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지면 실패한 93%가 아닌 요요 없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2%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