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찾아온 무더위로 옷이 점점 짧아지면서 외모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반팔을 입을 때 신경 써야 하는 겨드랑이와 팔꿈치나반바지를 입을 때 살펴봐야 하는 무릎, 복숭아뼈 등 색소침착에 효과를 주는 겨드랑이 및 팔꿈치 색소침착 미백크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외모를 가꾸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얼굴잡티제거, 얼굴 하얘지는 방법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추세로, 과한 자외선으로 인해 생겨난 기미없애는 방법까지 고민해 화장품 업체들은 한번에 해결 가능한 올인원 크림을 출시하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다.

SNS 상에서 미백크림으로 추천되는 ‘체크넬 미백크림’은 페이스와 바디 전부 사용 가능한 크림으로, 어두운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역할을 담당한다.이제 비키니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겨드랑이색소침착과 사타구니색소침착 등 내 몸에 있는 색소침착들로 고민이 많은 분들이 100g의 넉넉한 용량으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미백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여름철 땀 때문에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꺼려지는 이들을 위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하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저자극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은은한 향을 가지고 있으며, 수분을 함유한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져 데일리 크림으로도 추천 된다.

더불어 블랙과 블루로 이루어진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멋스러운 느낌을 주며, 꼼꼼하고 섬세한 포장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녹차, 자몽, 병풀 등의 자연 추출물로 성분이 이루어져 있으며, 포장되어있는 상자에 전 성분을 표기해 고객들이 확인 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쫀쫀한 크림 타입으로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주며, 고농축이기에 피부보습에도 뛰어난 효과를 가져다 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