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PC방 ‘탑플레이스PC Café’는 올 여름 빨라진 무더위 덕분에 전국 가맹점의 PC 가동률이 급격히 상승하며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때 이른 무더위로 전국이 초여름 날씨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외부에서 활동하기 어려운 이들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코스를 선호하게 되면서 PC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

특히 최근 PC방은 단순한 게임방의 이미지가 아닌, 카페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연인들의 데이트공간, 친구들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놀이공간으로 발전하면서 다양한 음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 더욱 많은 소비자 몰이에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이 때문에 프리미엄 PC방 브랜드인 탑플레이스 PC Café는 평일이나 주말 이른 시간에도 만석인 경우가 많다. 가맹본부 측은 “현재 전국 가맹점 매출이 전달에 비해 급격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전하며, “날씨가 더워질수록 매출 상승 속도는 더 빨라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탑플레이스 PC Café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최고의 PC사양과 브랜드 전용 일체형 PC DESK, 인체공학설계 의자, 365일 24시간 원격관리 되는 노하드 시스템 등으로 프리미엄 컨셉을 내세운 PC프랜차이즈다.

브랜드 전용 외식메뉴개발 및 지원을 통해 전국 가맹점 수를 급격하게 늘려 왔으며, 최단기간 최대가맹점 출점이라는 기록을 세워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기도 하다.

회사 관계자는 “6월부터 시작 될 여름 매출 성수기는 9월까지 이어지며, 가동률은 점점 더 급증할 전망이다. 가맹점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무더위나 여름 우기 시즌을 겨냥한 프랜차이즈 마케팅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며, “성공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서도 한시적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등 혜택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탑플레이스 PC Café는 현재 최단기간 최대가맹점 출점을 기념해, 예비 점주들의 창업자금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한시적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10명에 한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가맹비 및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등 1천여 만원을 한시적으로 지원하는 내용이다. 

오픈 매장에는 프리미엄 흡연부스와 흡연시설 또한 한시적으로 무상시공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PC방 내 카페시설인 TOP FOOD Café도 한시적 무상시공을 지원한다.

PC방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탑플레이스 PC Caf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