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없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리프팅 시술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어려보이는 동안형 얼굴이 되고자 하는 것은 연령대를 불문한 모두의 관심사다. 동안형 얼굴을 위해서는 얼굴형, 이목구비 등 다양한 요건이 필요한데 그 중에서도 많은 이들이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부분은 바로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다.

얼굴을 구성하는 피부는 넓은 면적만큼이나 나이를 짐작하게 하는데 있어 아주 주요한 근거로 작용한다. 때문에 보다 젊어보이고자 하는 이들은 노화가 시작되기 전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기 위해 마사지, 안티에이징 화장품, 페이스요가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곤 한다.  

특히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게 되는 것은 바로 턱선인데, 매끈했던 V라인 턱선이 뭉툭해지고 넓어지게 돼서다. 경우에 따라서는 처진 턱사로 인해 투턱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 만큼, 보다 효과적인 리프팅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게 된다.

보다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원한다면 홈케어보다는 병원을 찾아 시술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탄력을 잃은 피부의 경우 비교적 간단한 더블로 리프팅을 통해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 

더블로 리프팅은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로 피부 깊은 곳에 있는 스마스층과 근육 층을 끌어올려주는 시술이다. 일반적인 리프팅 수술이나 시술에 비해 간단하게 탄력 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이나 주름, 얼굴형의 변화를 개선하는데 좋은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더블로 골드가 출시되어 기존 더블로 시리즈와 비교해 시술속도는 절반 이하로 단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보다 효과적인 열전달 및 치료부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2016년 12월에 세계일류상품(산업통상자원부선정)으로 선정되어 믿고 쓸 수 있는 대표 리프팅 장비라 할 수 있다. 

더블로 골드는 리프팅은 얼굴의 전체적인 탄력 개선과 팔자주름, 이마주름, 눈가 주름 등의 치료와 예방에서도 기존 더블로 리프팅 대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지함 피부과 강명승 원장은 “업그레이드 된 더블로 골드 장비는 정확한 시술을 유지하면서도 속도가 개선된 만큼 환자들의 호응이 좋다”라며 “탄력 개선 효과가 시술 후 90일 가량 꾸준히 증가하여 나타나기 때문에 시술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으로 작용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