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다이어트 음료 시장이 점차 확장되고 있는 가운데, 상아제약이 다이어트 전문 블로거 ‘자몽쥬스’ 와 함께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깔라만시 다이어트 음료를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깔라만시는 열대과일로 주로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서 자생한다.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과 식이섬유, 헤스페리딘이 풍부하다. 보통 음료수로 즙을 짜서 먹거나 과일 또는 샐러드에 즙을 뿌려 섭취한다. 체지방분해가 탁월하고 디톡스 효과로 체내 독소도 배출한다.

국내에는 몇 해 전부터 깔라만시의 다이어트 효과가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면서 여성들을 중심으로 깔라만시 다이어트가 유행하고 있다. 많은 소규모 업체들이 깔라만시 원액 100%라고 소개하면서 인터넷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나 원료와 제품의 품질을 신뢰하기에는 미흡한 점이 많았다.

상아제약은 블로거 '자몽쥬스'와 손잡고 착즙 100% 제품의 리얼 깔라만시를 출시한다. 상아제약과 블로거 자몽쥬스가 함께 출시한 리얼 깔라만시는 베트남 산지에서 수확한 깔라만시를 검증된 현지 공장에서 직접 원료를 공급받아 100% 착즙 원액으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블로거 자몽쥬스와 함께 블로거 이블리, 벨르제이도 고품질의 깔라만시 다이어트 제품을 오픈 기념으로 정상가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