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방송된 뷰티스테이션 더-쇼의 특별편 '뷰티아일랜드'(MC 홍수아,전지윤,오운)에서는 전지윤의 다이어트 애정템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가 소개한 제품은 다이어트와 건강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코리아메이드의 '자연숙성 발효식초'이다.

‘자연숙성 발효식초’는 식초에 함유된 효소와 섬유질이 지방의 대사를 돕고, 주요성분인 초산이 지방을 분해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또 혈당증가를 조절하며 독소배출, 위장장애, 배변활동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코리아메이드는 인공첨가물 0%이고 100% 자연그대로의 천연과일과 국산현미식초 그리고 유기농 사탕수수 100%를 사용하여 자연숙성 발효식초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방부제나 합성 보존제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자연숙성 발효식초는 파인애플, 애플시나몬, 호박, 자몽, 아로니아 등 총 1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MC 전지윤이 직접 발효식초를 맛있게 먹는 비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그녀는 탄산수, 얼음물, 우유 등을 준비해 탄산수에는 2:8비율, 얼음물에는 1:9비율, 우유에는 2스푼 정도 희석시켜 마시면 된다고 설명했다. 또 ‘뷰티시크릿’ 셀프 카메라를 통해 셀러드에 발효식초를 첨가해 맛있게 먹는 방법을 덧붙이기도 했다.

코리아메이드는 런칭기념 이벤트로 12가지 맛 중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맛으로 선택할 수 있는 300ml*3개입을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3만원이상 구입시 오보틀 트라이탄 보틀 또는 텀앤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구매시 10%를 적립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