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여성들은 매우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된다. 백옥 같은 매끄러운 피부, S라인 몸매를 위한 웨딩케어에 돌입하기 때문. 결혼식 날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있어 웨딩케어는 얼굴윤곽 및 라인잡기는 필수 코스로 여겨지기 마련이다.

결혼을 앞둔 신부는 평소보다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예민해지게 되어 피부트러블 유발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결혼 준비부터 피부 및 몸매 관리까지 관심 가져야 할 분야가 많은 만큼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이다. 이에 강서구에 위치한 아피코스마 웨딩케어는 예비 신부들에게 큰 얼굴은 작게, 이목구비 또렷이 얼굴 윤곽관리와 웨딩슬리밍 케어는 드레스라인을 집중관리 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웨딩케어는 확실한 효과와 오랜 경험과 임상으로 검증된 제품 사용이 관건이다 클렌징 및 각질 제거, 영양팩 도포, 수분 탄력팩, 2차 아로마팩, 특수팩 등의 과정을 거친다. 또한 얼굴윤곽, 드레스 라인 및 쇄골 라인, 어깨 라인, 목선 라인, 팔라인 등을 집중관리 하는 마사지가 이루어진다

아피코스마 웨딩케어는 예비 신부 뿐아니라 요즘 대학 졸업후 취업 준비생 시기가 길어짐으로 결혼 적령기를 넘기고 아기를 갖게 되어 결혼하게 되는 웨딩 맘을 위한 케어도 준비 되어 있다.

임신을 하게 되면 호르몬의 변화로 트러블 유발이 되고 기미가 착색되므로 전문가의 관리가 꼭 필요하며 이때 사용되는 화장품 성분이 매우 중요 하므로 아피코스마에서는 임산부 전문 브랜드 오즈비 맘스 화장품을 사용 한다.

최영희 원장은 건국대학교 생물공학과 박사학위 논문으로 “임산부의 등과 다리 마사지가 하체부종 및 체중에 미치는 영향“으로 발표 하였으며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향장학과에서 마사지테라피 과목을 강의 한다.

입덧이 끝나는 시기인 임신 16~20주부터는 식욕증가와 태아의 성장 발달이 활발 해져서 급격한 체중증가와 부종이 나타나는 것이 이 시기다.

아울러 부종에 의한 체중 증가는 허리통증 어깨통증 다리저림 피부 진피의 단백질인 콜라겐이 갈라져서 튼살이 생긴다.

튼살은 한번 생기면 완치가 어렵고 여성에게 평생 미용적 스트레스이기 때문에 미리 예방을 위해 매일 자가 마사지를 할 것을 권장하며 튼살 에센스와 크림으로 가슴과 서혜부 복부 오금 부위를 마사지 해주어 혈액순환과 피부 보습 탄력을 주므로 임신과 동시에 홈케어로 매일 마사지를 해주면 튼살 예방 관리가 가능하다.

문제는 급격한 체중증가와 체형변형으로 인해 산모들이 우울증에 빠지기 쉽다는 것이다. 이러한 불안감은 태아에게도 영향을 끼치기 마련. 임신 중 산모가 겪는 스트레스는 태아에게 고스란히 전달된다. 임산부마사지는 엄마와 아기가 건강한 출산을 위한 행복한 마사지이다.

강서구피부관리실 아피코스마 최영희 원장은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는 결혼식날 최고의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 가꾸는것과 임신기간 중 과도한 체중증가를 예방하여 임신전 몸매를 유지 하는 것 이라고 한다. 결혼후 임신과 출산을 겪으며 여성의 몸은 큰 변화가 일어난다 이때 임산부관리는 예방적 관리 로서 매우 중요하며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산책 임산부를 위한 운동 .올바른식습관 통해 스트레스를 최소화시키고 건강한 출산을 준비하고 출산후 변형된 골반케어를 3개월 이내할 것을 권장한다.

아름다운 신부이자 엄마 그리고 여자를 위한 아피코스마의 웨딩케어를시작으로 결혼, 임신, 산후관리가 모두 가능한 곳이라는 점에서 실제로 많은 예비 신부들과 임산부, 산모까지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아피코스마의 웨딩 케어는 부케를 든 아름다운 신부에서 아이를 안은 엄마가 된 순간에도 언제나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줄 것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