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브랜드 샹프리(Shangpree)가 4번째 아이 마스크 시리즈인 ‘진생 베리 아이 마스크’(Ginseng Berry Eye Mask)를 출시했다고 1일 전했다.

샹프리는 5월 23일, 상해 ‘주메이라 히말라야 호텔’(jumeirah himalayas hotel)에서 두번째 모델링 마스크 시리즈인 ‘프리미엄 앰플 모델링 마스크’와 함께 ‘진생 베리 아이마스크’를 신제품으로 소개했다.

진생 베리 아이 마스크의 경우 샹프리 아이 마스크의 특징이었던 뛰어난 밀착력과, 물에 녹는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라는 특징에 덧붙여 진생 베리의 레드 에너지로 눈가 피부 세포를 깨우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진생 베리에 함유된 진세노사이드는 피부 재생에 효과적이며, 베리컴플렉스의 경우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작약꽃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샹프리 브랜드 매니저는 “샹프리의 아이 마스크 시리즈는 쉽고 간편하게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에스테티션의 과학적인 레시피를 가지고 있어 꾸준한 베스트셀러 제품 군 중 하나이다.” 며 “올해 초 출시했던 ‘마린 에너지 아이 마스크’가 ‘해양 공주 마스크’라는 별칭으로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 출시된 ‘진생 베리 아이 마스크’ 또한 그 열풍을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