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법조인(판사, 검사, 변호사 등)과 함께하는 6월 스페셜 프라이빗 파티 ‘The LEGAL PROFESSION Private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he LEGAL PROFESSION Private Party’는 6월 24일(토) 오후 4시, LOTTE HOTEL SEOUL(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되며, 법조인 남성 10명과 파티 참석을 희망하는 엘리트 여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본 파티 참가 희망자는 해당 결혼정보업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 후,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의 신뢰도를 위한 신원인증을 완료하면 된다.

단, 비회원은 참가 신청 후 정회원 가입 절차를 거친 다음에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이 확정된 미혼남녀에게는 개별연락이 진행된다.

최종 파티 참석자들은 드레스코드에 맞춘 복장으로 파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야 한다. 본 행사의 드레스코드는 정장(남성), 원피스/드레스(여성)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이번 The LEGAL PROFESSION Private Party는 파티에 참석한 모든 미혼남녀가 다이아몬드보다 빛나고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인연을 찾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스페셜 미팅파티다”며 “오는 6월 24일에 진행되는 본 파티에 참가해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자신과 잘 맞는 아름다운 인연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널리 알려진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법조인 스페셜 미팅파티 외에도 재혼정보회사의 단점을 보완한 특화된 재혼시스템을 도입하고, ‘COOL COCKTAIL PARTY’와 ‘결혼정보회사후기/비용 바로알기 캠페인’, ‘결혼정보회사추천 회원 결혼컨설팅 이벤트’ 등 매월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파티 참여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및 커플매니저와 전문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