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시대 문화와 유산이 살아 숨 쉬는 경주는 국내 여행지 중 단체여행객들이 해마다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불국사와 첨성대, 보문단지, 안압지, 대릉원 등 가볼만한곳도 많고 볼거리도 다양하여 가족, 단체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여행으로도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이밖에 경주는 한정식이 유명한 지역으로도 알려져 있다. 경주를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한정식 전문점을 꼭 방문해야할 정도로 유명하며, 경주 한정식을 먹어보지 않았다면 경주여행에 있어 무언가 부족함을 느낄지도 모른다.

 

경주에는 여러 한정식 맛집이 즐비하다. 그 중 30년 경력의 베테랑 한식쉐프가 상주하고 있는 ‘정수가성’은 정겹고 맛깔나는 음식들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정수가성’이 인기 있는 비결은 신선한 재료선정과 정성이 깃든 맛있는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메인요리인 한우수제떡갈비를 비롯하여 간장게장, 한정식, 육회비빔밥 등 다양한 한식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을 수 있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요리만을 선보이고 있다.

 

메뉴와 함께 나오는 푸짐한 반찬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맛있기로 소문나 있으며, 특제한방소스와 곁들여 먹는 메인요리인 한우수제떡갈비는 소스의 담백한 맛과 떡갈비의 부드러운 식감이 환상적으로 조합하여 먹는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오직 편안한 식사를 위해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식사의 분위기를 더욱 격상시키고 있다.

 

특히, 저녁식사 후 은은한 조명불빛 아래 야외테라스에서 여유로운 티타임을 누릴 수 있으며, 포토존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정수가성’은 보문단지와 불국사에서 약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