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이른바 “다이어터”들 역시 마음이 급해지기 시작했다. 때 이른 더위로 많은 여성들이 2주단기간다이어트에 도전하며, SNS상으로 효과가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들을 서로 공유하고 있는 추세이다.

운동 없이 다이어트 보조제로만 쉽게 살빼기에 도전한다면 요요현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만족할만한 체중감량의 수준에 도달하기 힘들어 반드시 다이어트 보조제는 운동과 함께 병행하는 게 좋다. 

이에 카카오닙스 다이어트 혹은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같은 슈퍼푸드에 주목하는 소비자들이 있는 반면, 다이어트 쉐이크를 식단으로 채용하는 소비자들도 있다.

이 가운데 한방성분이 함유된 오토시보가 2주 단기가 다이어트를 위한 보조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방 콘셉트로 지난 해 일본에서 출시된 오토시보는 2주단기간다이어트에도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변비 해결법이나 대장에 좋은 음식으로도 유명해 다이어트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다. 특히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요요현상을 막을 수 있다. 

오토시보 관계자는 “다이어트 쉐이크 등을 이용해 간헐적 단식으로 쉽게 살빼기에 도전하는 것보다 효능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들과 함께 운동량을 조금씩 늘리는 것을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대장에 좋은 음식이나 변비해결법과 같은 건강까지 생각하는 서플리먼트를 꾸준하게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토시보는 현재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대행업 영업신고와 식약처의 수입식품 신고를 통해 국내에 안전하게 유통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