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불황에 요즘 뜨는 유망 창업아이템, 피씨방 대표 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이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업계 최고 금액인 4천 5백만원 상당의 창업 특전 혜택을 지원한다. 

6월 한 달간 실시되는 이번 창업 특전은 업계 대세인 소니 VR존과 시즈널 아이템인 눈꽃빙수기 지원 등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PC방 트렌드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가상현실을 뜻하는 VR은 생생한 현장감을 경험할 수 있기에 게이머들 사이에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방문 고객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단골고객, 충성고객 확보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아이비스 PC방은 올해 초 소니 VR존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으며, 이번 창업 특전에서 본 계약을 진행하는 선착순 3개 매장에 한해 지원할 계획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 시즌을 반영해 멀티형 눈꽃빙수기도 지원한다. 순간 냉각과 손쉬운 세척 관리가 가능해 PC방에 최적화 된 기계다. 눈꽃빙수기 또한 본 계약 3개 매장에 한해 선착순으로 6개월간 무상 임대한다.

또한 간편 조리, 고퀄리티 먹거리를 구현하는 스마트 쿠커를 무상 지원한다. 인쇄를 목적으로 PC방을 찾는 고객의 발길을 잡기 위해 무인 프린트 시스템인 페이퍼톡 설치도 지원한다. 무인 클라우드 프린터로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맹점 인근 직장인과 청소년 모두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제1금융권 대출지원, 카페존 및 흡연실 무료 설치, 아이비스PC방 본사의 전략적인 매장 홍보 시스템 등 10가지의 추가혜택이 마련돼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17년간 전국 950여개 가맹점을 오픈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장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파악해 본사에서 전략적인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4천 5백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이 주어지는 아이비스 PC방의 창업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