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련 SNS

배우 이수련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자축했다.

이수련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검순위 #1위 를 선물해 주신 #tvN #현장토크쇼 #택시 의 힘! #네이버 #다음”라는 글과 함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자신의 이름 '이수련'이 오른 화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수련은 “여러분이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애정이 제가 연기할 수 있는 #캐스팅 의 기회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분좋은아침 또 다시 #행복 하게 달리겠습니당♡#예능 을 자주 하는 이유, 유명세를 바라는게 아닌, 늦게 시작한 배우로서 조금 더 많이 절 홍보해서 준비된 연기력을 많이 보여드리고픈 절실한 #노력 이라는 점.. 예쁘게 보아주세요^^”라고 앞으로도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고 호소했다.

이수련은 또 “편하게 맘껏 수다떨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신 택시 제작팀과 #이영자 #오만석 #MC 님들~더불어 많이 웃고 호응해준 #심소영 씨와 무려 #호신술 #파트너 까지 자청하며 데굴데굴 굴러주신 #조승연 작가님께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모두모두 행복한 오늘 시작하세요! #홧팅홧팅#이수련 #actress #taxi #경호원 출신 #배우 에서 연기로 보답하는 배우로!”라고 ‘택시’ 제작진과 출연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수련은 지난 14일 방송된 tvN ‘택시’에 출연해 대한민국 1호 청와대 여성경호관으로 일했던 이색 경력 등을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