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앞날과 앞으로 나타날 자기의 운이 궁금할 것이다. 이렇듯 금전운, 사업운, 직업운, 애정운 등 많은 궁금증을 나타내는 답답한 부분들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용한점집을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며 최근들어 젊은 커플이나 대학생, 취준생들도 고민을 갖고 점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신기운이 좋다고 알려진 부천점집에 위치한 무속인 ‘산불암’은 요즘 부쩍 삶이 힘들어 고민하는 이들의 상담 문의로 예약이 길게 밀려 있는 상황이다. 찾아오는 사람들은 부천뿐만 아니라 시흥, 인천, 안산, 서울 등 전국 각지에서 몰려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무속인 산불암은 200일간 태백산, 오서산 등 터가 맑다는 곳을 방문하여 기도를 꾸준히 다니며 끝 없이 수련하고 수행하는 무속인이라 할 수 있다. 이런 마음은 무려 18년이란 세월동안 변함이 없었으며 무속인 산불암의 무속 신념은 그 동안 많은 이들이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들에 있어 강한 신기에서 나오는 점사를 통해 확고한 해결책을 경험할 수 있었던 결정적 이유로 꼽히고 있다.

그 동안 무속인 산불암은 가정문제, 사업문제, 취업문제, 학업문제, 금전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을 마주했지만 언제나 확고한 점사풀이와 함께 삶의 지혜를 통해 도움을 전했으며 유명한 중소기업 CEO의 방문이 이어질 정도로 ‘유명한점집’으로 꼽히며 사업에 관련 된 부분에 있어 특화 된 점사풀이를 전한 바 있다.

특히 부천용한점집으로 꼽히는 산불암의 신당을 방문했던 이들은 ‘정말 어떻게 알았는지 정말 신기하고 용하다’, ‘정말 내 속내를 읽어내는 기분이였고 점사가 너무 정확하고 따스했다’, ‘사업을 새롭게 준비하는데 있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등 다양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산불암은 “무조건 굿을 권하고 부적을 권하는 것 보다는 찾는 이들의 마음을 먼저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는 내 신념은 변함이 없다. 앞으로도 더욱 간절한 기도와 수련을 통해 찾는 이들에게 따스한 조언과 해결책을 전하고 싶다. 진정한 참 된 신념을 갖춘 무속인이라면 절대 기도를 게을리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라 말하며 앞으로의 굳은 결심을 말했다.

아울러 산불암에 대한 상담문의나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