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여름, 본격적인 다이어트 계절이 돌아왔다. 다이어트 계획을 잡으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다이어트 식단을 조절하는 일이다. 바캉스 시즌에 돌입한 만큼 굶기, 2주만에 살을 빼는 단기 다이어트 등 극단적인 방법을 시도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이에 삼성제약의 ‘이지컷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건강한 맞춤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한다. 탄수화물과 체지방 흡수율을 낮춰주기 때문에 식사량을 줄이지 않고 일상 생활에서도 충분히 다이어트 효과에 도움 받을 수 있다. 본인의 노력과 의지만 더해진다면 단기간 다이어트도 ‘건강하게’ 성공할 수 있다는 의미다. 

이지컷 다이어트는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을 기본으로 지방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하는 키토산, 항산화 작용을 하는 카테킨,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운동하고 있는 것과 같은 몸 상태를 만들어주는 돌외추출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에 한 알만 섭취하면 되므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또한, 이지컷 다이어트 전문 플래너의 1:1 상담을 통해 저마다의 체형, 체질,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고 꼭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책임감량제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보다 확실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맞춤 플랜을 받을 수 있다.

이지컷 다이어트 관계자는 “단식 혹은 원푸드 다이어트 등 1주일 동안 단기간 다이어트는 균형잡힌 영양 구성이 뒷받침되지 않기 때문에 건강을 해칠 수밖에 없고, 아무리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라도 자신의 몸에 맞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며 “전문가의 조언으로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므로 성공률이 높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