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이해 일주일, 2주 등 단기 다이어트에 성공해 원하는 S라인 몸매를 빨리 얻었지만 다른 문제가 생겨 고민하는 이들을 종종 볼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피부 노화 현상 및 처짐 현상이다. 단기간 무리하게 체중감량 할 경우 피부 노화 문제는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다이어트와 피부 모두를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 식품이 론칭됐다. 바로 예지원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삼성제약의 ‘앤뷰티 다이어트’ 다.

‘앤뷰티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무작정 굶으면서 피부와 건강을 해치며 체중을 줄이는 방식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건강하고 생기 있게 체지방을 조절할 수 있다.

앤뷰티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돌외잎주정추정추출분말, 키토산 성분이 함유돼 있어 무리하게 식이조절을 하지 않고도 효과적으로 체중감량이 가능하다. 또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극심한 다이어트로 인한 피부 손상도 걱정할 필요 없다. 핑거루트의 판두라틴 성분이 피부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 및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앤뷰티 다이어트 플래너가 다이어트 플랜을 제공하기 때문에 1:1 맞춤식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단순히 다이어트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아닌, 평소 식습관과 행동 습관 등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건강한 다이어트 목표를 설정해주는 것이다. 일대일 맞춤 컨설팅부터 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도와줘 목표 체중을 요요현상 없이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앤뷰티 다이어트는 무작정 굶으면서 피부와 건강을 해치면서 체중을 줄이는 방식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건강하고 생기 있게 체지방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며 “다이어트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하면 효과에 도움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