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에서 다이어트는 현대인의 숙명과도 같다. 넘쳐나는 먹거리와 쌓여만 가는 스트레스는 우리의 식욕을 끊임없이 자극한다. 어느새 내 입에는 음식과 먹거리들이 가득한 것이 현실이다. 특히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압박감은 점점 커지고 있다. 1일 1식, 다이어트식품, 식욕억제제, 효과 빠른 다이어트 약 등 단기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하지만 단기간 다이어트는 건강 악화에도 영향을 미치게 된다. 무조건 굶거나 음식을 제한하는 과한 다이어트는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고, 영양 불균형은 면역력 저하를 불러 건강 이상과 연결된다. 이러한 스트레스는 폭식으로 이어져 요요현상과 같은 더 심한 비만을 불러올 수도 있다.

이에 삼성제약 앤뷰티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전문가가 체형과 식습관, 생활 습관을 고려한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다이어트 초보자들의 경우에도 자신의 성향에 맞는 적절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앤뷰티다이어트는 와일드망고의 종자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는데, 이 원료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욕억제와 지방분해 효과가 있다. 또한 돌외추출물은 운동 스위치인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할 수 있도록 도우며, 녹차추출물 역시 체내 항산화 작용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

실제로 10주 인체적용시험결과 몸무게 12.8kg, 허리둘레 16.19cm 감소라는 놀라운 결과를 얻기도 했다.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은 물론 체지방량,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지방률 감소까지 확인됐다.

탱탱한 피부까지 얻을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핑거루트의 판투라틴 성분을 함유한 앤뷰티다이어트는 피부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피부 주름개선, 피부 수분 및 윤기가 증가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이 역시 12주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수분이 46.75% 증가했으며 피부 주름이 무려 81.94%나 감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한편, 앤뷰티 다이어트 관계자는 “단기간 내내 드라마틱한 성과를 보는 단기간 다이어트를 찾다간 몸매와 건강을 모두 잃을 수 있다”며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선택해 노력한다면 멋진 몸매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