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예비신부는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싶어 한다. 때문에 결혼식을 앞두고 대부분의 예비신부들은 피부미용과 다이어트 등 본격적인 외모관리를 시작한다. 하지만 바쁜 직장생활과 결혼 준비를 병행해야하는 예비신부들이 완벽한 체중 관리를 하기란 쉽지 않다. 그럴 땐 어떤 방법을 선택해야 할까?

특히 꾸준한 식단과 운동으로도 관리가 어려운 팔뚝, 겨드랑이, 뱃살 등의 특정 부위 군살은 예비신부들은 물론 노출이 많은 여름을 맞이한 여성들에게 큰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이에 쉽고 빠르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지방분해주사가 인기를 얻고 있다.

3UP 람쥐지방분해주사를 시술 중인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3UP람쥐 비만주사는 메조 칵테일 주사시술이다. 지방대사를 활성화시켜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확실하게 없애준다. 뿐만 아니라 탄력 개선효과도 있어 시술 후 살 쳐짐 현상도 나타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30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이루어지는 람쥐 비만주사는 지방흡입수술과 달리 당일퇴원이 가능하고 회복기간도 없기 때문에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시술되어 매우 안전하다. 통증 출혈, 붓기 등의 부작용 및 후유증도 최소화했으며, 요요현상도 거의 없다는 것.

이러한 람쥐 지방분해주사는 다양한 부위에 적용 가능하다. 얼굴, 팔뚝, 등살, 뱃살, 옆구리, 종아리, 무릎안쪽, 허벅지, 러브핸들 등 셀룰라이트가 형성되기 쉬운 곳에 적합하다.

람쥐 비만주사시술에 앞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정품 사용 여부이다. 강남12의원 측에 따르면 ‘안심보증시스템’을 적용해 정품정량 시술 철칙을 준수한다. 물 타지 않은 정품주사로 확실한 지방분해효과를 볼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팔뚝주사19만과 같은 합리적인 비용 정책도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

김 원장은 “람쥐 지방분해주사시술은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진행해야 한다. 1:1 상담을 통해 환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파악한 뒤 시술이 진행되어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집도하는 람쥐 비만주사를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