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대구지역의 대표 웨딩업계가 모이는 LG대구웨딩박람회가 7월 매주 주말 LG웨딩박람회장에서 개최된다. 

대구웨딩박람회의 7월 일정은 8일과 9일, 15일과 16일, 22일과 23일, 29일과 30일 주말이며 참가 신청만 해도 방문 후에 모든 예비신랑, 신부는 선물을 증정 받는다. 방문 선물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관람권, 제주도항공과 숙박권 등이다. 

또한 ‘데이트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는데 1등을 하면 데이트 스냅 촬영권이 무료로 증정된다. 2등은 24K의 금수저이며 3등부터 5등까지는 영화관람권 2매이다.

공모전에 참여하는 방법은 ‘카카오톡을 실행하여 ‘대구웨딩협회’를 검색한 후 친구 추가, 1:1 대화요청을 진행한 후에 데이트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더불어 ‘웨딩드레스를 찾아라’ 현장 참가 행사도 진행하는데 문제 키워드 수령 후 키워드에 맞는 드레스를 검색하여 맞추면 전원 스타벅스 상품권을 받는다. 

다양한 행사 외의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는 각 업체의 혜택도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인데 스드메인 (대구웨딩샵, 웨딩스튜디오)의 경우 스페셜한 추가 할인 및 선물을 받는다.

스드메 패키지 계약자는 대구 엑스코인 터불고 호텔 숙박권을 포함하여 통 큰 선물을 제공하는데 패키지의 종류는 본식과 촬영으로 크게 나눠져 있으며 70만원부터 드레스와 메이크업을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스드메 계약자를 위한 ‘신데렐라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계약 후 웨딩슈즈가 발에 맞는 예비신부는 아름다운 웨딩슈즈를 선물로 받게 된다. 

대구웨딩홀의 골드타임도 미리 확보할 수 있는데 현장 특가로 인해 대관료 및 식대할인과 함께 폐백음식 전 제품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호도가 높은 수 많은 대구예식장을 비교하면서 견적을 전문가한테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매주 주말에 개최하는 LG대구웨딩박람회는 혼수인 예물도 현장 계약 시 30% 할인이 적용되며 예복, 한복도 준비된 특전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으며 “허니문 프로모션의 기회도 놓쳐서는 안 될 기회이다”고 말했다. 

7월 주말에 열리는 LG대구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일정 및 사전 방문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