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욜로족(YOLO: You Only Live Once) 미혼남녀를 위한 결혼정보 서비스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명위드원 여름 프로모션 ‘위드원,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는 자신을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욜로족’에게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 연애와 이성 교제를 통해 인생의 즐거움을 증진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달 간 진행되며 ▲준회원 ▲신규 가입 회원 등으로 구분되며, 각각 오션월드 최대 40%할인권, 여름 스피드 미팅 서비스, 미팅파티 '파티위드원' 경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하계 기간 동안 특별 서비스로 제공되는 스피드 미팅 서비스는 본인이 원하는 기간 내 다양한 이성을 만나볼 수 있도록 빠른 만남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여름 휴가 기간 등을 이용해 집중 미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대부분의 미혼남녀가 여름철의 소개팅, 미팅 등을 꺼려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가을, 겨울 시즌에 연애를 하기 위해선 이 시기에 적극적인 자세를 지녀야 한다”며, “대명위드원은 욜로 라이프를 지향하는 미혼남녀의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하는 만큼, 여름 휴가 기간 등을 활용한 만남을 통해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명위드원 여름 특별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만 20세 이상 미혼, 재혼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상담 및 가입 문의는 대명위드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