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르다렌탈에서는 LG전자 퓨리케어 업다운, 스윙2모델을 대상으로 렌탈료 총 6회 면제라는  행사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 중에 있다.(8월 7일 내 설치완료건 한정)

엘지전자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라는 독보적인 특혜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인 가운데 정수기렌탈료 총 6회(1, 13, 25, 37, 48, 60개월차) 면제혜택도 진행 중에 있다. 행사 모델은 퓨리케어 업다운정수기 WD501AW/AP/AS, WD301AW/AP/AS 스윙2모델 WD502AW/AP/AS, WD302AW/AP/AS 등이 있다.

7월 출시된 신제품 정수전용 WD101AW는 UV살균기능, 직수관 무료교체, 렌탈료2개월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AS281DRWT(28평형), AS161DRWT(16평형), 가장 인기가 많은 AS181DRWT(18평형)은 렌탈료 1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퓨리케어 업다운, 스윙2모델과 360도 공기청정기 패키지시 렌탈료 만원 할인혜택과 함께 공기청정기 2개월 렌탈료 무료, 신세계 오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정수기사은품으로는 프래티넘사은품 -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위닉스제습기 뽀송, 유아용 아우디전동차 2017년형, 마스터사은품 - 삼천리자전거, 피코벨로 싸이클론무선청소기, 에비에어 에어서큘레이터, 클래식사은품 - 헤르조그 냄새제로 양면팬, SK매직 2 in 1 유선청소기등이 있으며, 각각 A, B, C타입 중에서 해당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대웅리모컨선풍기(UCW-RE14)가 증정되며, 포토후기작성시 커피포트 등 사은품이 증정 된다.

타사에서 따라올 수 없는 LG만의 기술력으로 한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엘지퓨리케어 업다운, 스윙2모델은 물 나오는 코크 UV살균기능, 정수기 직수관 매년 무상교체라는 확실한 차별화로 주문이 폭주하고 있으며, 엘지전자가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더 좋은 혜택을 주고자하는 노력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LG전자 퓨리케어 업다운, 스윙2 모델은 심플한 디자인과 17cm의 작은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아기엄마가 분유타기에 가장 적당한 40도, 차마시기에 좋은 75도, 커피에 딱 맞는 85도등 맞춤온도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한눈에 다 프르다렌탈 가격비교 사이트 에서는 교원웰스 정수기 헬스, 바디프랜드 정수기, 현대정수기 안마의자 비데 공기청정기 의 렌탈료를 한번에 비교 할수 있으며 ‘프르다렌탈’ 에서는 네이버에 검색해서 간편 접수로 진행이 가능하며, 카톡 문자 상담만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정수기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다양한 신제품들과 다양한 혜택들이 있지만 소비자들이 알지 못할 경우도 있다고 한다. 모델별 할인, 패키지할인. 크로스할인, 제휴카드할인, 정수기렌탈시 푸짐한 사은품 등등 상담후 진행할 경우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