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고 짧은 옷을 입는 여름이 오면서 팔뚝 살과 뱃살, 옆구리살 등에 찐 살을 더 이상 감추기 어려워졌다. 이제서야 단기간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지만, 마음처럼 쉽게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을 토로하는 사람이 많다.

이처럼 상체에 살이 많이 찐 사람은 옆구리와 배가 볼록해 둔해 보인다는 소리를 자주 듣기 마련이다. 또한, 배에 집중적으로 살이 찌게 되면 변비는 물론 상체가 무거워 하체에 무리가 가기 마련이다. 건강을 위해서 뱃살은 물론 전체적인 체중 관리가 필요하다.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식단 조절이 가장 중요하다. 야식이나 인스턴트 식품 등의 음식을 피하고 영양이 고루 갖춰진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간단한 운동을 병행한다면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데 더욱 도움이 된다.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는 플랭크나 스쿼트, 윗몸일으키기 정도가 있으며 평소 스트레칭과 마사지도 자주 해 준다면 몸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되어 예쁜 몸매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다이어트는 식단 조절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일반인들에게 지속적인 식단 관리란 쉬운 일이 아니다.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홍보대사로 활동 하고 있는 '칼로바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까다롭고 지속적인 식단 관리 없이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알로에 전잎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시 생기게 되는 변비에도 효과가 좋으며, 기능성을 인정받은 여러 원료를 함유해 건강을 유지 하며 살을 뺄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칼로바이 공식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칼로바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