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장소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영화관이나 유명한 음식점을 이야기를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독특한 데이트장소나 데이트코스를 원한다. 자신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고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재 대구 동성로점, 수원 인계동, 대전 은행동, 인천 구월동 등 전국에 지점을 넓히고 있는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프탑’이 주목받고 있다.

방탈출 카페란, 방안에 숨겨진 다양한 수수께끼를 추리력을 발휘하여 제한시간 60분 이내에 모든 문제를 풀어 방을 탈출하면 성공하는 게임이다.

이스케이프탑 대구 동성로 점 관계자는 “방탈출 카페는 최근 떠오르는 놀이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초반에는 젊은 층이 주로 이용했지만, 지금은 중년층도 이용할 정도다. 60분 동안 힌트와 추리력, 협동심을 동반하여 최선을 다해 문제를 풀어보고 제한시간 내에 모든 문제를 푼다면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스케이프탑 대구 동성로 점의 방은 총 8개로 해리포터, 미션임파서블, 킹스맨 등 유명영화를 테마로 구성했다. 또한, 각 테마별로 특수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이스케이프탑은 대구점을 비롯해 전국에 있는 지점이 모두 100%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손님이 몰리는 시간대에 기다리는 시간 없이 예약일정을 맞춰 바로바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스케이프탑 대구 동성로점에 대한 예약 및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