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이수근, 김병만과 활약 기대

'정글의 법칙' 제작진이 개그맨 이수근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1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기자간담회에서 이수근 출연 및 활약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그는 "이수근 캐릭터를 보면 알 수 있듯 가기 전부터 족장은 활동적으로 도움을 준다면 자기는 긴장할 수 있고 얼어 붙을 수 있는 부족원들에게 힘을 주고 마인드 컨트롤 시킬 수 있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촬영장에서도 예상과 다르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요즘 예능에서 핫하다 보니 섭외가 쉽지 않았다"며 "스케줄 때문에 바빴지만 그래도 '언제 한 번 자신의 친구인 김병만 씨의 프로그램에 나가 볼 수 있겠나 기회다' 하셔서 흔쾌히 응해 주셨다"고 말했다.

이세영PD는 "이수근 씨는 명 년 동안 섭외 요청을 드렸고 본인도 어떻게 보면 족장 친구를 만나러 간다, 도와주러 간다는 의미로 출연하고 싶었는데 워낙 바쁘다 보니 스케줄 정리가 안돼서 지금까지 힘들게 못 갔는데 이번에는 어덯게든 스케줄을 내겠다고 해서 우정과 의리로 출연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족장 김병만, 부족장 강남을 비롯 양동근, 송재희, 이완, 조정식 아나운서, EXID 하니, 세븐틴 민규, 이수근, 최원영, 빅스 홍빈, 이태환, 양정원, 여자친구 예린이 출연한다. 21일 밤 10시 첫방송.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