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최대 연수지역인 세부 인기 어학원에 대한 프로모션을 필리핀 전문 유학원인 필어공에서 2017년 7월 24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필리핀 세부어학원 연합회(CALA)에 소속된 어학원 중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추는 어학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대표적인 어학원으로는 필리핀 세부의 CPILS어학원, CG어학원, CPI어학원 등 다수의 어학원들이 참여한다. 프로모션은 각 필리핀어학원 별 2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기간별 최소 6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적용 대상은 주니어와 가족연수, 캠프 등을 제외한 성인 과정의 ESL이 기준이 된다. 

성인 과정 이외에 필어공은 필리핀가족연수, 주니어연수, 영어캠프 등의 대한 프로모션 및 등록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가족연수 경우는 최소 6개월 혹은 최대 1년 이전에 마감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제한된 인원만 진행되기 때문에 믿을만한 업체가 아니면 진행 조차 할 수 없다. 이에 대한 부분은 필어공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학생 개개인에 대한 맞춤 정보 제공과 실질적인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방법, 유학 사기 피해를 줄이는 법, 필리핀 안전한 연수지역과 실제 연수 후기 등의 다양한 정보를 필어공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